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러브허니맘입니다.

주말은 잘 보내고 계세요?


전 모처럼 집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어요.


오랜만에 푹 자서 기분도 좋고~

포스팅 할맛 나네요. ^^


오늘은 지난 번에 다녀온 성대점 

본찌돈까스 방문후기 남겨드릴게요.


이곳은 착한가격과 맛으로

성대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일본식 돈까스 맛집입니다!



율전동 주민센터 뒷편에 자리잡은 본찌돈까스!

지난 번에 왔을 때 대기하는 분들이 너무 많아, 그냥 지나쳤는데

이번엔 다행히 자리가 있어서 바로 들어갔어요.


이제 방학시즌이라, 점심시간에 가도 웨이팅 안할꺼에요.

개강시즌 땐, 찾는 학생들이 많아 식사시간대 방문하면 웨이팅기본!




▲메뉴&가격


가격은 착한 편이에요. 일본식 돈까스 요즘 만원 넘는 곳도 많은데

단돈 6천원이면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요. 이게 바로 대학가의 묘미가

아닐까 싶네요.


맛도 있고~ 가격도 착하고 ^^


전 스페셜까스 정식으로 주문햇어요.

돈까스, 치킨까스, 생선까스




▲스페셜 정식


정말 푸짐하죠? 왼쪽부터 일반돈까스, 치킨까스, 생선까스 순!

미니우동과 밥도 나오는데 정말 푸짐해요. 하나 시켜서 둘이 먹어도

될 정도로 양이 많답니다.


돈까스 먹다보면 느끼할 수 있는데

그 때 배추김치 먹으면 느끼함이 싹~ 사라져요.




미니우동 양도 굉장히 많은 편!

육수도 시원하고~ 제 스타일!! ^^




요건 치킨까스에요.

닭가슴살(?) 안심살(?)로 만든 것 같은데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워요.


튀김옷은 얇고 속살은 대박 ♡.♡




생선까스도 부드럽고 맛있는데요.

같이 갔던 지인 중에 한분이 이렇게 맛있는

생선까스는 처음 봤다며 극찬했어요.


대박이죠?




돈까스도 퍽퍽하지 않고 맛있어요!

본찌돈까스는 튀김옷이 얇고 고기가 두꺼운 편이네요.

식감도 좋고~ 가격도 착하고~ ^^




잊지 못할 맛이네요. 돈까스 먹고 싶을 때 다시 한번 방문해서

다른 돈까스들도 맛봐야겠어요. 학생분들은 슬림돈까스 주문도 많이

하던데 먹어봐야겠네요.


수원 성대에서 맛집 찾고 계시면 본찌돈까스 방문해보세요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명인만두 라면 맛있네요~  (0) 2016.10.24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