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

카카오톡 아이디 찾는법 알려드릴게요

러브허니맘 2016. 10. 17. 00:00



안녕하세요. 허니맘이에요.

벌써 주말이 지나가버렸네요. 시간이 어쩜 이렇게 빨리 가는지 원망스럽기도 해요. 평일은 일하느라 안가고, 주말은 노느라 빨리 가고 너무한거 있죠? 슬퍼요. ㅠㅠ


오늘은 카카오톡 아이디 찾는법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카카오톡은 어느세 만인의 메신저가 되었어요. 귀여운 이모티콘도 있고 사용법도 간단해 나이불문하고 모두가 사용하는 메신저가 되었는데요. 제가 이번에 핸드폰을 바꾸고 나서 카카오톡 아이디를 까먹어서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찾은거 있죠? 이노무 건망증 큰일이에요.


오늘은 아이디 찾은 김에 카카오톡 아이디 찾는법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참고하셔서 아이디 찾고 많은 사람들과 대화 나눠요. 우리~ ^^ 





우선 카카오톡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홈페이지 주소는 (http://www.kakao.com/)이에요. 들어가셔서 로그인 밑에 [카카오계정 찾기] 버튼 눌러주세요. 비밀번호를 까먹으신 분은 옆에 비밀번호 찾기 누르시면 되겠죠?





카카오계정 확인 방법은 [카카오톡 > 더보기, 카카오스토리 > 더보기 > 프로필]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 방법으로도 해결하지 못하는 분들은 [카카오계정 찾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계정 찾는 방법은 프로필 이름 또는 아이디/전화번호로 찾을 수 있는데요. 카카오 회원번호는 제가 사용해보지 않아서 잘모르겠네요. 전화번호와 프로필 이름 입력해서 찾았어요. 프로필 이름은  보통 이름으로 많이 하잖아요. ^^





이렇게 찾았네요. 카카오톡을 사용한 지 어느덧 4년이나 지났네요. 카카오톡이 이렇게 성장할지 몰랐는데 어느새 다음을 흡수해버리고 네이버 못지 않은 큰 기업이 되었어요. 앞으로 선의의 경쟁을 하면서 포털사이트&모바일의 선두주자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다음의 서비스를 거의 다 종료시켰는데 설마 티스토리까지 종료시켜버리는 건 아니겠죠? 아무쪼록 카카오톡에서 티스토리를 번창시켰으면 좋겠어요. 헤헤.. 이렇게 카카오톡 아이디 찾는법 소개해드렸는데요. 참고하셔서 아이디 찾아보세요~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