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러브허니맘입니다. 최근 기업은행 통장을 하나 개설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공인인증서 문제 때문에 고객센터로 문의한 적이 있습니다.



저처럼 은행업무를 이용하다가 오류가 생기거나 문제가 생긴 경우 기업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영업시간을 참고하여 문제를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기업은행은 채팅·이메일·화상·전화 상담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채팅과 이메일, 화상상담의 경우 홈페이지 로그인을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으니 꼭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콜센터로 연락하는 것이 빠를 수 있습니다.



기업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지역 구분 없이 1566-2566 또는 1588-2588로 전화 걸면 되고 해외 거주 중일 경우 031-888-8000과 영업점 대표 전화번호로 전화하면 상담원과 연결 가능합니다.



콜센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하고 있으며 예금 및 신규, 신용카드, 체크카드, 인터넷 이용안내, 정보 변경 등의 상담이 가능합니다. 영업이 종료되었을 경우 ARS를 통해 24시간 조회 및 사고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기업은행은 외국어로 상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언어는 중국어와 영어로 콜센터로 전화건 다음 영어 571, 중국어 572를 누르면 상담원과 연결 가능합니다. 상담시간은 동일합니다.



잔액조회 ARS 단축번호는 112입니다. 오전 00시 20분부터 오후 12시까지 조회가능하며 이 외에도 어플과 ATM를 통해 잔액조회가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기업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 잔액조회방법을 안내해드렸습니다. 오늘 알려드린 정보를 토대로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콜센터로 문의해 문제를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