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터넷으로 제품을 구입하면 택배를 통해 제품을 수령할 수 있는데요. 간혹 제품이 잘못 오거나 불량인 경우 환불 또는 반품/교환 등을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한진택배 반품예약 서비스를 안내해드리고자 하는데요. 혹시라도 제품 받은 택배가 한진택배라면 오늘 포스트를 통해 반품예약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한진택배 홈페이지에서는 요금, 운송장 작성요령, 취급제한품목, 배송조회, 택배예약, 예약 확인/취소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반품접수를 하기 전에 우선 접수 불가능한 제품을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파손품 및 오손품, 예술품, 귀중품, 현금류, 서신류, 가전제품, 종이 쇼핑백 포장 상품, 기타 제품은 접수가 불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택배 반품예약 요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중량과 규격에 따라 초소형, 소형, 중형, 대형으로 나뉘며 최소 4,000원~최대 9,000원의 이용요금이 부과됩니다. 



대부분 비회원으로 예약을 하실 것을 생각해서 비예약으로 신청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보내시는분과 받으시는 분 빈칸에 개인정보를 입력하고 제휴할인이 가능한 분들은 체크 후 상품 정보 입력한 다음 확인 버튼을 누르면 예약 완료입니다.




만약, 빠르게 보내야 하는 분들은 한진택배 취급점을 방문해서 택배를 보낼 수도 있습니다. 이마트24, 365플러스, IGA마트, 새마을금고 등에서 취급하고 있으며 정요율에서 요금을 할인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기사방문일은 해당지역 집배점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특정일에 사용해야하는 물품은 꼭 고객센터로 접수 가능여부를 확인 후 접수해야합니다. 특정시간에 대한 방문요청은 반영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한진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0011으로 전화 및 문자상담을 받으시면 됩니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모바일 고객센터만 운영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한진택배 반품예약 신청방법 및 이용요금, 고객센터 전화번호까지 알아봤습니다. 앞서 이야기했듯이 급하신 분들은 취급점을 이용해 빠르게 처리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